SRG365 | 합리적인 방법으로 선수를 사고 파는 것도 축구 클럽에 상당한 수익원을 창출합니다. 현명한 이적 조치를 적용함으로써 다음 팀 중 다수는 지난 5 년 동안 좋은 경제를 유지했습니다.
1. CHELSEA 첼시 – 5 억 2,360 만 파운드 :
스탬 포드 브리지 홈 팀은 프리미어 리그에서 가장 많이 얻은 팀입니다. 블루스는이 목록에서 최대 5 억 2,360 만 파운드의 수입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2020 년에 이적이 금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첼시는 이미 그 전에 Eden Hazard, Alvaro Morata, Diego Costa와 같은 큰 거래를 완료했습니다.
2. LIVERPOOL 리버풀 – 3 억 7,850 만 파운드 :
Jurgen Klopp 코치는 매우 합리적인 이적 정책을 가지고 있었고 리버풀을 담당했을 때 큰 결과를 가져 왔습니다.
Red Brigade는 값 비싼 계약을 모집하는 데 많은 돈을 쓰지 않았고, 반대로 계획에 포함되지 않은 젊은 스타도 팔았습니다. Phillippe Coutinho를 바르셀로나에 무려 1 억 4,200 만 파운드에 매각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3. MANCHESTER CITY 맨체스터 시티 – £ 312.9m :
맨체스터 시티는 최근 이적 시장에서 가장 활발한 팀 중 하나입니다. 에티 하드 스타디움의 주인은 축구 재능을 모집하기 위해 많은 돈을 썼지 만 맨시티를 떠나 많은 돈을 들여온 스타들도 많이 있습니다.
합리적인 구매 및 판매 정책은 Pep Guardiola의 군대가 합리적인 예산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되었으며 최근 시즌에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4. LEICESTER CITTY 레스터 시티 – 2 억 6880 만 파운드 :
Leicester City는 최근 이적 시장에서 꽤 똑똑한 팀으로 간주됩니다. 합리적인 수익과 지출은 Foxes가 지난 두 시즌 동안 큰 발전을 이루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2015/16 년 챔피언십 이후 King Power Stadium 팀은 Ben Chilwell, Mahrez, Harry Maguire와 같은 고 부가가치 스타를 판매했습니다. 그 이후로 Leicester는이 선수들을 모집하기 위해 적은 돈만 지출해야했기 때문에 수익이 엄청났습니다.
5. EVERTON 에버 튼 – 2 억 6,150 만 파운드 :
Everton은 이번에 약 2 억 6,150 만 파운드의 수익을 올린 팀입니다. 리버풀과 같은 도시에있는 팀은 프리미어 리그 랭킹의 정상에 올 수있는 스쿼드에서 많은 돌파구를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Everton의 가장 눈에 띄는 거래는 2017 년 여름에 Romelu Lukaku를 Man United에 매각하여 팀이 최대 7 천 5 백만 파운드를 벌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어야합니다. 이것은 또한 선수 판매에 대한 클럽 역사상 가장 큰 이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