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와 음 바페의 친밀한 순간이 열을 일으킨다

SRG365 | 프랑스-포르투갈 경기가 끝난 후 즐겁게 지내는 두 선수의 사진은 단 몇 시간 만에 40,000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았습니다.

사진 속 호나우두와 음 바페는 모두 토플리스이며 서로의 교복 후 유니폼을 입고있다. CR7은 무언가를 말하고 행복하게 후배의 등을 두 드렸습니다.
사진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사진 : UEFA.
사진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사진 : UEFA.
이 사진은 두 선수가 포르투갈과 프랑스를 상대로 경기를했던 푸스카스 스타디움 터널에서 움직이는 동안 촬영되었습니다. 90 분 이상 공을 굴리는 동안 호날두는 11m 지점에서 두 골을 기록하여 포르투갈이 상대를 2-2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유럽 ​​축구 연맹 (European Football Federation)이 관리하는 공식 계정 인 UEFA Euro 2020이 트위터에 게시했을 때 사진은 단 5 시간 만에 42,800 개의 좋아요와 6,200 개의 리트 윗을 받았습니다. 많은 팬들이 두 세대의 두 스타가 어울리는 모습을보고 기뻐합니다.
Mbappe로 셔츠를 바꾸는 것은 호날두가 프랑스-포르투갈 경기에서 두 번째로 셔츠를 바꾸는 것입니다. 그 전에, 전반전이 끝나 자마자 CR7은 레알 마드리드의 전 팀 동료 인 Karim Benzema와 교환했습니다.
호날두와 음 바페의 친밀한 순간이 열을 일으킨다
호날두와 음 바페의 친밀한 순간이 열을 일으킨다
유로에서 Mbappe는 프랑스의 세 번의 조별 경기 후에도 여전히 사망했습니다. 수비 월드컵 챔피언은 Mats Hummels의 자책골, Antoine Griezmann의 골과 Benzema의 브레이스 덕분에 단 4 골만 기록했습니다.
후배들은 “슛”할 시간이 없었지만 호나우두는 포르투갈 세 경기에서 5 골을 기록했습니다. CR7은 헝가리를 상대로 2 점, 독일과의 1 점, 프랑스와의 무승부 중 하나를 기록했습니다.
호날두는 또한 최고 득점자 레이스를 이끌고 있습니다. 그는 이제 Romelu Lukaku, Emil Forsberg, Robert Lewandowski, Georginio Wijnaldum 및 Patrik Schick보다 두 골 앞서 있습니다.
호날두와 음 바페의 친밀한 순간이 열을 일으킨다
호날두와 음 바페의 친밀한 순간이 열을 일으킨다
호날두는 또한 유로에서 14 골을 넣는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미셸 플라티니의 9 골 기록은 2 위로 떨어졌다.
최근 몇 년 동안 전문가들은 Mbappe가 Ronaldo와 Messi의 뒤를 이을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22 세의이 스트라이커는 PSG에서 127 경기에서 111 골을 기록했는데, 이는 두 시니어가 같은 나이에 도달하지 못하는 통계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