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탈리아에서 두 번째로 비싼 계약 인 Gonzalo Higuain은 유벤투스와의 작별 인사를 통해 Inter Miami (미국)에 합류했습니다. 이번에는 세리에 A 역사상 가장 비싼 계약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1. Cristiano Ronaldo:
세리에 A 역사상 가장 비싼 계약 TOP 8 (1)
현대 축구의 슈퍼 스타는 1 억 1,700 만 유로의 계약을 통해 레알 마드리드에서 유벤투스로 이적하여 호나우두를 세리에 A 역사상 가장 비싼 이름으로 만들었습니다. 올드 레이디 셔츠에서 64 경기를 치른 후 CR7은 52 골을 기록하고 15 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2. Gonzalo Higuain:
세리에 A 역사상 가장 비싼 계약 TOP 8 (2)
AC 밀란에서 폭발적인 기간을 보낸 후, 이과인은 즉시 유벤투스에 고용되어 9 천만 유로에 달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149 경기에 출전 한 후 66 골을 기록했을 때 크게 실망했고 C.Ronaldo의 공헌과 비교할 수 없었습니다.
3. De Ligt:
세리에 A 역사상 가장 비싼 계약 TOP 8 (3)
젊은 네덜란드 재능은 유벤투스가 최대 8550 만 유로를 지출해야하는 금액으로 알리안츠 지역에 도착했습니다. De Ligt는 이탈리아 리그에서 그다지 잘 뛰지 못했으며 21 세의 선수가 새로운 코치 Pirlo의지도 아래 향상되기를 희망합니다.
4. Romelu Lukaku:
세리에 A 역사상 가장 비싼 계약 TOP 8 (4)
M.U에서 선발 직책을 맡을 수 없었던 Lukaku는 7400 만 유로 상당의 계약을 맺고 인터 밀란에 합류해야했습니다. Giuseppe Meazza에서 벨기에의 스트라이커는 54 경기만에 34 골을 기록하며 Inter가 Serie A와 Europa League 준우승을 차지하도록 도왔습니다.
5. Arthur Melo:
세리에 A 역사상 가장 비싼 계약 TOP 8 (5)
Arthur는 유벤투스가 바르셀로나와 교환 한 두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그러나 노부인은 또한 Arthur의 서명을 얻기 위해 추가 비용으로 최대 7200 만 유로를 지출해야했습니다. 기다렸다가 전 Barca 미드 필더가 세리에 A에서 어떻게 빛날 지 봅시다.
6. Victor Osimhen:
세리에 A 역사상 가장 비싼 계약 TOP 8 (6)
릴에서 빛을 발한 오시 헨은 2020 년 여름 7 천만 유로 상당의 계약을 맺고 나폴리에 즉시 쫓겨났습니다. 지금까지 21 세의 스트라이커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아프리카 선수입니다. .
7. Hernan Crespo:
세리에 A 역사상 가장 비싼 계약 TOP 8 (7)
아르헨티나 스트라이커의 서명을 얻기 위해 라치오는 최대 5 억 681 만 유로를 지출해야했습니다. Hernan Crespo는 73 경기 출전 48 골을 기록하며 세리에 A에서 비교적 잘 뛰었습니다.
8. Gianluigi Buffon:
세리에 A 역사상 가장 비싼 계약 TOP 8 (8)
2001 년에 Buffon은 당시 매우 비 쌌던 5288 만 유로에 유벤투스에 합류했습니다. 유벤투스 셔츠에서 17 년간 경력을 쌓은 이탈리아 골키퍼는 Allianz 10 Serie A 챔피언십을 가져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