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G365 | UEFA EURO 2021 토너먼트가 열릴 때 오늘날 유럽에서 가장 비싼 스쿼드를 소유 한 국가 대표팀을 살펴 보겠습니다.
영국 – 10 억 유로 :
잉글랜드 대표팀은 현재 10 억 유로 이상의 가치가있는 팀을 보유한 유럽에서 유일한 팀입니다. 현재 해리 케인 (1 억 2 천만 유로), 라힘 스털링 (1 억 2800 만 유로), 마커스 래쉬 포드 (8 천만 유로) 등과 같은 현재 세계 축구의 밝은 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Jason Sancho, Trent Alexander Arnold, Mason Mount 등과 같은 일련의 다른 젊은 재능의 등장은 앞으로 영국의 가치를 더욱 높일 것을 약속합니다.
프랑스 – 8 억 8290 만 유로
이 친선 토너먼트에서 프랑스는 유럽에서 두 번째로 높은 가치를 지닌 스쿼드를 모았습니다. 특히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비싼 플레이어는 1 억 8 천만 유로 인 Kylian Mbappe입니다.
이탈리아 – 8 억 8400 만 유로
오랜 세월 이전 세대를 옮겨온 이탈리아는 이제 유망한 젊은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구식의 Catenaccio 스타일을 포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Ciro Immobile, Lorenzo Insigne, Nicolo Barella 등과 같은 훌륭한 선수들과 함께 이탈리아 팀은 여전히이 순위에서 상위 3 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 – 7 억 5,820 만 유로
스페인은 지난 10 년 동안 항상 유럽의 세력이었습니다. 축구 팀은 시대를 불문하고 우수한 선수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Saul Niguez-7200 만 유로, Rodri-6,400 만 유로, Thiago-4,800 만 유로는 스페인이 가장 가치있는 팀의 정상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만큼 충분합니다.
포르투갈 – 7 억 3,650 만 유로
유럽의 수비 챔피언은 7 억 3,650 만 유로로 5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중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Joao Felix라는 이름입니다. 8,100 만 유로에 달하는 매우 잠재적 인 젊은 스트라이커입니다. 슈퍼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6 천만 유로에 불과합니다. 젊고 재능있는 선수들이 출연하는 포르투갈 인은 세계 축구에 더욱 놀라움을 선사 할 것입니다.
독일 – 7 억 2,950 만 유로
Chelsea의 가장 영리한 신인-Kai Havertz는 또한 8,100 만 유로의 가치로 독일 팀에서 가장 비싼 선수입니다. 포르투갈과 마찬가지로 독일 탱크는 Kai Havertz, Timo Werner, Leroy Sané와 같은 재능으로 가득 찬 젊은 세대로 이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