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G365 | 스페인 축구 국가 대표팀 루이스 엔리케 감독은 리오넬 메시의 축구 위대함을 음악과 그림의 베토벤과 살바도르 달리와 비교했습니다.
엔리케는 6 월 23 일 카탈로니아 TV3에서 “축구계에서 메시는 화가 살바도르 달리 나 작곡가 루트비히 판 베토벤과 같은 천재 다. 공을 잘 컨트롤하고 메시처럼 고속 드리블을하는 것은 어렵다”고 말했다.
Barca와 함께한 16 년 동안 Messi는 팀을 10 개의 La Liga와 4 개의 챔피언스 리그로 이끌었던 영감을 받았습니다. 아르헨티나의 스트라이커는 또한 Barca가 지난 시즌 바이에른 만이 반복 한 두 트레블을 소유 한 최초의 팀이되도록 도왔습니다.

엔리케에 따르면 메시는 호나우딩요 나 사무엘 에투와 같은 베테랑을 바르카의 첫 팀에 유아로 동반하지 않으면 많은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스페인의 전략가는 2014 ~ 2017 년에 Barca를 이끌며 2 개의 La Ligas, 1 개의 챔피언스 리그, 3 개의 킹스 컵, 1 개의 스페인 슈퍼 컵, 1 개의 유럽 슈퍼 컵 및 1 개의 FIFA 클럽 월드컵을 우승했습니다.
“메시는 게임 기다.하지만 처음에 호나우지뉴처럼이기적이고 성격이없는 선수들과 플레이한다면 메시는 많은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메시는 패배를 받아들이지 않는다. 경기가 끝난 후나 다음날에도 분명하게 볼 수있다.” 엔리케가 추가되었습니다.

Messi와 Barca의 계약은 1 주일도 채 걸리지 않는 6 월 30 일에 만료됩니다. Goal에 따르면 양측은 아직 새로운 계약에 대한 합의에 도달하지 않았으며 Messi는 Copa America 2021에서 아르헨티나에 합류 한 후에야 그의 미래를 결정합니다.
6 월 21 일 아르헨티나는 파라과이를 1-0으로 꺾고 A 조 1 위를 차지하여 코파 아메리카 2021 8 강 진출권을 획득했습니다. 메시와 그의 팀원은 6 월 29 일 볼리비아와의 조별 예선 결승전을 치릅니다.
